[Music]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하는 카운트다운

박찬은 시티라이프 기자(park.chaneun@mk.co.kr) 2022. 12. 30. 12: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마지막 음악 페스티벌
카운트다운판타지 2022-2023 타임 테이블 공개

새해 카운트다운을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2-2023(COUNTDOWN FANTASY 2022-2023 / 이하 CDF)’를 추천한다. 양일 헤드라이너 아티스트로는 ‘N.Flying(엔플라잉)’(30일)과 ‘소란’(31일)이 무대에 선다.

특히 소란의 공연 중에는 CDF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이벤트까지 펼쳐져, 평소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보여준 고영배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카운트다운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

전체 출연 아티스트 모두 밴드...30, 31 양일 헤드라이너 소란, 엔플라잉

CDF 30일 라인업에는 ‘N.Flying(엔플라잉)’과 엠넷 ‘그레이트 인베이전’에서 팀을 이뤘던 ‘D82’, ‘오월오일’ 외에도 공연계의 새로운 블루칩 ‘LUCY(루시)’, 슈퍼밴드2 출신으로 수개월 만에 무대에 서는 ‘시네마’, 해외에서 더욱 각광받는 ‘W24, ‘TRPP’, 최고의 파티메이커 ‘헤이맨’ 등이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CDF 30일 타임테이블
CDF 31일 타임테이블
31일부터 자정을 넘겨 1일 새벽까지 펼쳐지는 일정에는 헤드라이너 ‘소란’ 외에 ‘쏜애플’과 ‘터치드’, ‘SURL’ 뿐 아니라 트렌디한 사운드의 ‘Silica Gel(실리카겔)’과 ‘The Poles(더 폴스)’, 라이징 스타 ‘유다빈밴드’, ‘나상현씨밴드’, ‘신인류’까지 다양한 음악성의 밴드들이 총출동한다.

유례없이 전체 출연 아티스트 모두가 밴드로만 채워진 이번 CDF는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한 무대와 현장 데코레이션을 준비 중이다. ‘베개 싸움 챔피언쉽’, ‘점빵(사주와 타로점)’, ‘세배를 통한 복권 증정’, ‘추억의 선물 뽑기’ 등 새해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이벤트도 관객을 찾을 예정.

이외에도 각종 MD를 만나볼 수 있는 ‘민트페이퍼샵’, 크리에이터들의 미니 페어 ‘디깅 더 테이스트’, 가장 뛰어난 패션왕을 가리는 ‘깔롱 드 CDF’, 아티스트가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고스트댄싱’에다 다채로운 포토존까지 마련했다.

2022년의 마지막이자 2023년의 새해를 여는 특별한 페스티벌 ‘COUNTDOWN FANTASY 2022-2023’은 오는 12월 30일~1월 1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공식 티켓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카운트다운 판타지’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 박찬은 기자 사진 주식회사 엠피엠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