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하는 카운트다운
카운트다운판타지 2022-2023 타임 테이블 공개
새해 카운트다운을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2-2023(COUNTDOWN FANTASY 2022-2023 / 이하 CDF)’를 추천한다. 양일 헤드라이너 아티스트로는 ‘N.Flying(엔플라잉)’(30일)과 ‘소란’(31일)이 무대에 선다.
특히 소란의 공연 중에는 CDF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이벤트까지 펼쳐져, 평소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보여준 고영배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카운트다운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
전체 출연 아티스트 모두 밴드...30, 31 양일 헤드라이너 소란, 엔플라잉
CDF 30일 라인업에는 ‘N.Flying(엔플라잉)’과 엠넷 ‘그레이트 인베이전’에서 팀을 이뤘던 ‘D82’, ‘오월오일’ 외에도 공연계의 새로운 블루칩 ‘LUCY(루시)’, 슈퍼밴드2 출신으로 수개월 만에 무대에 서는 ‘시네마’, 해외에서 더욱 각광받는 ‘W24, ‘TRPP’, 최고의 파티메이커 ‘헤이맨’ 등이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유례없이 전체 출연 아티스트 모두가 밴드로만 채워진 이번 CDF는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한 무대와 현장 데코레이션을 준비 중이다. ‘베개 싸움 챔피언쉽’, ‘점빵(사주와 타로점)’, ‘세배를 통한 복권 증정’, ‘추억의 선물 뽑기’ 등 새해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이벤트도 관객을 찾을 예정.
이외에도 각종 MD를 만나볼 수 있는 ‘민트페이퍼샵’, 크리에이터들의 미니 페어 ‘디깅 더 테이스트’, 가장 뛰어난 패션왕을 가리는 ‘깔롱 드 CDF’, 아티스트가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고스트댄싱’에다 다채로운 포토존까지 마련했다.
2022년의 마지막이자 2023년의 새해를 여는 특별한 페스티벌 ‘COUNTDOWN FANTASY 2022-2023’은 오는 12월 30일~1월 1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공식 티켓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카운트다운 판타지’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 박찬은 기자 사진 주식회사 엠피엠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