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토끼야” 하이원, 마술쇼→불꽃쇼→떡국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오는 31일과 1월 1일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31일 밤 7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 '미스틱(Mystic)'이 펼쳐진다.
31일 밤 그랜드광장에서는 2023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되며, 스페셜 불꽃쇼와 함께 육중완 밴드의 유쾌한 공연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2022년 마지막 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오는 31일과 1월 1일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31일 밤 7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 ‘미스틱(Mystic)’이 펼쳐진다. 입장권은 컨벤션홀 로비에서 구입 가능하며, 관람료는 1만원이다.
31일 밤 그랜드광장에서는 2023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되며, 스페셜 불꽃쇼와 함께 육중완 밴드의 유쾌한 공연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2022년 마지막 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해 첫날인 1일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중단됐던 해맞이 행사가 3년 만에 해발 1,340m 하이원탑에서 재개된다.
오전 8시경 일출 시간에 맞춰 시작되는 행사에서는 해맞이 대북 퍼포먼스가 펼쳐져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응원한다. 또한, 행사 전 오전 6시부터 마운틴 카페테리아에서 떡국 총 2,023인분이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행사를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낙상 및 질서유지에 관한 안전 안내 방송을 송출해 사고를 예방하고, 행사장 내 안전요원과 의료진 및 앰뷸런스를 함께 배치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도로 위 쓰레기를 맨손으로...뒤늦게 알려진 선행 '훈훈'
- “4800만명 전국민이 보상 받는다” 카카오, 전례없는 무료 서비스 ‘파격 보상’
- “3층까지 배달해줘” 45번째 택배 반품…누리꾼들 “문앞 배송 맞다” vs “진상이다”
- “이렇게 예쁜데 1만원?” 궁지 몰린 삼성폰 마지막 ‘헐값’ 유혹
- 브라질 ‘축구황제’ 펠레, 암투병 중 사망…향년 82세
- “5천만원 손실, 삼성전자 지금이라도 팔아야 해?” 세계 최고 ‘AI’ 치명적 오답?
- 12억→4억→7억 롤러코스터 인덕원 집값…이러니 직거래 못 믿지 [부동산360]
- 대통령실, 尹 연하장 해외디자인 도용 의혹에…"적법 계약"
- “퇴직금 5억받고 떠나자”…짐싸는 은행원, 3년간 희망 퇴직금만 1조8278억원
- “음란 동영상 속 여자 너 맞지?”…아내 과거 의심하는 ‘의처증’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