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새해 첫 날 ‘New Year’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백예린이 새해 첫 날 깜짝싱글과 함께, 데뷔 10주년 이후의 새 시작을 이야기한다.
30일 블루바이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 새 싱글 'New Year' 뮤비티저를 공개, 오는 1월1일 발매를 예고했다.
'New Year'는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새해를 기념하며 발매하는 깜짝 싱글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항상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백예린이 전하는 올해의 마지막 선물로 알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백예린이 새해 첫 날 깜짝싱글과 함께, 데뷔 10주년 이후의 새 시작을 이야기한다.
30일 블루바이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 새 싱글 ‘New Year' 뮤비티저를 공개, 오는 1월1일 발매를 예고했다.
‘New Year’는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새해를 기념하며 발매하는 깜짝 싱글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항상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백예린이 전하는 올해의 마지막 선물로 알려진다.
블루바이닐은 “백예린이 지난 1달간 미국 투어를 진행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틈틈이 앨범을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이 곡으로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예린 새 싱글 ‘New Year’는 오는 1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랜드' 차은우, '만찢 사제' 즐기는 '특별 감상 포인트' 셋
- 비비, 첫 단독 콘서트로 2022 '대미 장식'…"과분한 사랑 보답할 것"
- 아이콘(iKON), YG 둥지 떠나…올해 'FLASHBACK' 이후 인연 매듭 [공식]
- 스트레이 키즈 'SKZ-REPLAY', 스포티파이 톱앨범 데뷔 정상…'2022 대세 완벽 피날레'
- 尹, 반도체 세제지원 추가 확대 지시
- SKT, 5G 3관왕...속도·커버리지·품질 모두 1위
- 中 한한령 풀리나… 韓 게임 7종 외자 판호 발급
- "러 T-72 탱크 대적할 것"...美, 우크라에 브래들리 장갑차 지원 검토
- '축구황제' 펠레, 암 투병 끝 별세…향년 82세
- 윤동주가 중국인?...中 포털 바이두 2년째 '우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