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양홍석 vs 이대성+최준용, KBL 올스타전 팀 구성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올스타전 팀 구성이 끝났다.
프로농구연맹(KBL)은 30일 "오는 2023년 1월15일 수원특례시에서 개최하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최종 팀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올스타전 1위팀 주장은 허웅(KCC)이, 2위팀 주장은 이대성(한국가스공사)이 각각 맡게 됐다.
허웅, 이대성이 참여한 올스타전 드래프트는 KBLTV(유튜브)에서 30일 오후 3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농구연맹(KBL)은 30일 “오는 2023년 1월15일 수원특례시에서 개최하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최종 팀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올스타전 1위팀 주장은 허웅(KCC)이, 2위팀 주장은 이대성(한국가스공사)이 각각 맡게 됐다. 팀 허웅의 부팀장은 양홍석(KT), 베스트5는 허웅, 김선형(SK), 양홍석(KT), 오마리 스펠맨(KGC), 라건아(KCC)가 선정됐다.
팀 이대성의 부팀장은 최준용(SK)이 맡고, 베스트5는 이대성, 최준용, 문성곤(KGC), 하윤기(KT), 아셈 마레이(LG)가 선정됐다.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수원KT소닉붐아레나에서 오후 2시에 열린다. 경기 이외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업가♥' 이태란, 직접 그린 누드 그림 전시…톱배우들 총출동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강동원, YG엔터와 7년 동행 마침표[공식]
- 송은이, '으리으리' 상암동 7층 신사옥 이사…성공한 CEO됐네
- BJ계 최강미모 플렉스티비 구미오, BJ의 즐거움은 단연코 팬들과의 소통이죠! [이주상의 e파인더]
- [서울가요대상 D-20]팬心 100% 인기상·한류대상, 임영웅 VS 김호중, BTS VS 수호 경쟁 뜨거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