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웅, 이루 대신 ‘비밀의 여자’ 출연? “제안 받고 검토 중”(공식입장)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2. 12. 30. 11: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기웅이 음주운전으로 ‘비밀의 여자’에서 하차한 이루의 빈자리를 채울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DB

배우 한기웅이 음주운전으로 ‘비밀의 여자’에서 하차한 이루의 빈자리를 채울지 궁금증을 모은다.

30일 한기웅 소속사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에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기웅은 YJ그룹 후계자 남유진 역을 제안받았다.

앞서 해당 역할은 당초 이루가 연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20일 그의 음주운전이 적발됐고, 논란이 되자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한기웅은 지난 2013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 13과 ‘연금술사’ ‘대박’ ‘끝까지 사랑’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두 번째 남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이루는 19일 오후 11시 25분께 서울 강변북로 구리 방향 한남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냄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후 이루는 자신의 SNS에 사과와 함께 글을 남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