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스노보드 캠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는 강원도 평창에서 '찰떡아이스 스노보드 캠프'를 27일부터 1박 2일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찰떡아이스의 모델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캠프 참석자들에게는 이상호 선수의 맞춤형 찰떡 강습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됐다.
강습에서 이상호 선수의 스노보드 노하우를 전해주고, 함께 슬로프를 활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롯데제과는 강원도 평창에서 ‘찰떡아이스 스노보드 캠프’를 27일부터 1박 2일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찰떡아이스의 모델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프는 이달 초 진행한 찰떡아이스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400여명 중 10명을 선정해 진행한 것이다. 캠프 참석자들에게는 이상호 선수의 맞춤형 찰떡 강습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됐다. 강습에서 이상호 선수의 스노보드 노하우를 전해주고, 함께 슬로프를 활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상호 선수와 함께하는 저녁식사에 이어 ‘이상호와 찰떡궁합을 찾아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레크레이션 우승자에게는 이상호 선수의 애장품을 전달해 잊지 못할 추억도 선사했다. 또 참가자들에게 이상호 선수 친필사인 제공, 셀카 촬영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상호 선수와 참가자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가해 더욱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오프믹스, 김승백 전 발란 수석 프로그램 매니저 등 영입
- SSG닷컴, 'SSG랜더스' 정규 시즌 우승 기념 이벤트
- 지마켓·옥션, 판매고객 119팀에 상품 쏜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