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코로나 확진 안영미 대리 수상 “한 달 렌트해드릴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안영미의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대리 수상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영미의 이름이 적힌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 트로피가 담겨있다.
앞서 안영미는 29일 오후 진행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최우수상 부문에서 '라디오스타'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은이가 안영미의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대리 수상했다.
송은이는 12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미야 축하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영미의 이름이 적힌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 트로피가 담겨있다.
이에 안영미는 "슨배님 한 달 렌트해드릴게요~"라는 댓글로 화답했다.
앞서 안영미는 29일 오후 진행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최우수상 부문에서 '라디오스타'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하지만 안영미는 현재 코로나19에 확진된 상태라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에 송은이가 전화 연결을 했고, 안영미는 "송은이 선배한테 보고 배운 것처럼 게스트분들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친절한 광대가 되겠다. 선배님 상복이 없는데 저도 상복이 없나 보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송은이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