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클래식 비주얼..'NIGHT GARDEN' MD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성숙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식 MD 예약 판매가 오늘(30일) 오전 11시 위버스샵을 통해 시작됐다.
트레저의 셀카 포토카드 10종 중 랜덤 2종 세트가 제공되며 그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원본을 증정할 계획이다.
YG 측은 "추후 다양한 옵션의 상품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던 트레저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성숙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식 MD 예약 판매가 오늘(30일) 오전 11시 위버스샵을 통해 시작됐다.
이번 MD 타이틀은 '나이트 가든(NIGHT GARDEN)'이다. 밤의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어둠 속에서 찬란하게 피어난 꽃과 밤하늘의 별들을 콘셉트로 삼아 기획됐다.
겨울의 추위마저 녹이는 포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아트웍이 인상적이다. 달빛 무드를 디자인 전반에 활용, 반짝이는 감성을 완벽히 담아냈다. 트레저의 눈부신 행보와도 연결되는 지점이라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트레저의 클래식한 비주얼을 전면으로 내세운 포토 스크랩 키트 구성품 역시 눈에 띈다. 웰컴북,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세트, 메모지, 스크랩북, 포스트카드 세트, 랜덤 포토카드, 포스터, 폴라로이드 세트 등이 다채롭게 꾸려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예약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트레저의 셀카 포토카드 10종 중 랜덤 2종 세트가 제공되며 그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원본을 증정할 계획이다.
YG 측은 "추후 다양한 옵션의 상품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던 트레저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홋카이도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 신호탄을 쏘아올린 트레저는 후쿠이, 나고야, 후쿠오카, 고베까지 5개 도시 19회 공연 모두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도쿄와 사이타마 일정을 남겨두고 있으며, 내년 1윌 28일과 29일에는 오사카 교세라돔에 입성, 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