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7만 돌파·21일 연속 1위 ‘올빼미’ 새해에도 훨훨 난다‥관람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17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한 '올빼미'가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10만 명으로 알려진 손익분기점을 가볍게 돌파한 '올빼미'는 12월 30일 오전 10시 기준 누적 관객 317만 명을 넘어서며 저력을 과시 중이다.
이에 '올빼미'는 새해에도 관객들과 함께하고자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월 1일까지 극장에서 '올빼미'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317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한 '올빼미'가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23일 개봉한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210만 명으로 알려진 손익분기점을 가볍게 돌파한 '올빼미'는 12월 30일 오전 10시 기준 누적 관객 317만 명을 넘어서며 저력을 과시 중이다.
개봉 이후 21일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올해 개봉한 영화 중 최장기 박스오피스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올빼미'는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스크린을 꽉 채우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올빼미'는 새해에도 관객들과 함께하고자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월 1일까지 극장에서 '올빼미'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사진=NEW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경은 잘해주지만” 혼자 지내는 협소한 방 ‘불만’(스킵)[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자가 홈파티‥100만원 샴페인+100만원 트러플 짜장라면 깜짝(연중)
- 이성민 “다시 태어나면 배우 안 해, 내 인생 불쌍”(뉴스룸)[결정적장면]
- 싱글맘 전다빈, 온몸 빼곡 문신+파격 비키니…육아 중에도 매력 폭발
- 차예련 “♥주상욱에 맞추고 살기 힘들어, 같이 살아보라고” 버럭(세컨하우스)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딸 잘 키웠네…그 어떤 명품보다 감동 가득해
- 박명수, 탈모 치료 후 풍성해진 머리…♥한수민 깜짝 “놀랐잖아”
- 박진주, 女 신인상 받고 눈물 “유재석, 낭떠러지 밀어줘 감사”[MBC 연예대상]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