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마르티네스와 1년-10M → ‘지명타자 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LA 다저스가 J.D. 마르티네즈(35)와 1년 계약을 체결하며, 지명타자 보강에 성공했다.
LA 다저스는 30일(한국시각) 자유계약(FA)시장에 나온 마르티네스와 1년-10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마르티네스는 전성기 시절에 비해 홈런은 상당히 감소한 상황.
LA 다저스에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지명타자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LA 다저스가 J.D. 마르티네즈(35)와 1년 계약을 체결하며, 지명타자 보강에 성공했다.
LA 다저스는 30일(한국시각) 자유계약(FA)시장에 나온 마르티네스와 1년-10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메이저리그 12년차의 마르티네스는 지난 시즌 보스턴 레드삭스 소속으로 139경기에서 타율 0.274와 16홈런 62타점, 출루율 0.341 OPS 0.790 등을 기록했다.
마르티네스는 전성기 시절에 비해 홈런은 상당히 감소한 상황. 하지만 마르티네스는 지난 시즌 43개의 2루타로 여전히 뛰어난 갭파워를 보여줬다.
개인 통산 5차례 올스타에 선정됐고, 2015년과 2018년에 실버슬러거를 받았다. 특히 2018년에는 지명타자와 외야수로 2개의 슬버슬러거를 수상해 관심을 모았다.
마르티네스는 지난 시즌까지 통산 282홈런을 기록했다. 오는 2023시즌에 18홈런을 기록할 경우, 통산 300홈런에 도달할 수 있다.
LA 다저스에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지명타자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또 간혹 외야 수비를 볼 수도 있다. 외야 수비를 볼 때 포지션은 좌익수 혹은 우익수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침묵이요?’ 머리채 잡힌 송혜교 (종합)[DA:스퀘어]
- 박나래, 충격의 드레스…근육질의 뒤태
- ‘엠블랙 출신·산다라박 동생’ 박천둥 “병이 있는데…” 충격 고백(진격의 언니들)
- 말 더듬는 6세 금쪽이…진심 고백에 스튜디오 눈물바다(금쪽같은 내새끼)
- 임신→빚더미→도주…악질의 배드파파, 가정폭력까지 (궁금한 이야기 Y)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