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캐치 버전 개인 포스터…업그레이드 비주얼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에 컴백 기대감이 급상승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CATCH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CATCH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에는 SF9 멤버들의 냉철한 눈빛과 카리스마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SF9은 SCENE, FREEZE, CATCH 세 버전의 재킷 포스터를 통해 미스터리한 요원으로 변신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SF9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에 컴백 기대감이 급상승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CATCH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CATCH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에는 SF9 멤버들의 냉철한 눈빛과 카리스마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재킷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사진들과 달리 올 화이트 톤으로 무장하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SF9의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SF9은 SCENE, FREEZE, CATCH 세 버전의 재킷 포스터를 통해 미스터리한 요원으로 변신을 마쳤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F9이 풀어나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SF9은 미스터리하고 클래식한 요원 콘셉트의 재킷 포스터, 미확인 음성 메시지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SF9는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새 앨범 ‘THE PIECE OF9’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회 서울가요대상, 2차투표 본격화…임영웅-김호중, BTS-수호 '팬심대격돌 시작'
- ‘소방서 옆 경찰서’ 손지윤 “많은 걸 배우고 느낄 수 있는 현장” 종영 소감
- '서민갑부' 매출 20억 달성한 현대판 대장장이 갑부
- 샤이니 키, '2022 만능치트키' 두각…솔로앨범·예능 '매일 빛났키'
- '힛트쏭', H.O.T. '캔디' 충격적 '첫 정산 금액'은?
- 中 한한령 풀리나… 韓 게임 7종 외자 판호 발급
- 尹 반도체 세제지원 추가 확대 지시
- 카카오 블랙아웃, 소상공인 1인당 최대 5만원 보상
- '축구황제' 펠레, 암 투병 끝 별세…향년 82세
- 윤동주가 중국인?...中 포털 바이두 2년째 '우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