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기부] 김장훈 12.31 구세군자선냄비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구세군(사령관 장만희)은 12월 31일 가수 김장훈과 함께하는 '구세군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콘서트'를 명동역 6번 출구 앞에서 오후 2시~8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장훈은 올해로 3년째 구세군자선냄비와 함께하는 '기부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서,여행스케치, 팝페라 정세훈도 동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구세군(사령관 장만희)은 12월 31일 가수 김장훈과 함께하는 ‘구세군자선냄비-1일 산타 기부콘서트’를 명동역 6번 출구 앞에서 오후 2시~8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tvn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니얼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희망을 전파하는 정은혜 작가도 참여한다.
장애문화예술축제 ‘날아올라’의 홍보대사로 김장훈과 인연을 맺은 정은혜 작가는 이번 기부콘서트에서 자선냄비에 동참하는 아이들에게 토끼 그림을 그려 선물할 예정이다.
가수 김장훈은 올해로 3년째 구세군자선냄비와 함께하는 ‘기부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영하 18도의 날씨에도 무릎쓰고 장장 8시간 동안 30곡을 버스킹하는 열정을 보이며 자선냄비 모금을 돕기도 했다.
올해에는 김장훈의 따뜻한 나눔에 가수 김종서, 여행스케치, 팝페라 가수 정세훈이 같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장훈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일상 회복 이후 명동에도 인파가 많아졌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손길이 많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세군은 “12월 1일 시작한 자선냄비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어느덧 한달이 다 되었다. 한 해의 마지막 12월 31일을 가수 김장훈과 여러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즐거움과 나눔을 나눌 수 있어 더욱 감사하고 뜻깊게 다가온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디카프리오, 23세 배우와 열애설…25세 이하 공식 이어가나
- “3층까지 배달해줘” 45번째 택배 반품…누리꾼들 “문앞 배송 맞다” vs “진상이다”
- "남자는 많이 배울수록 뚱뚱, 여자는 많이 배울수록 날씬"
- 브라질 ‘축구황제’ 펠레, 암투병 중 사망…향년 82세
- [영상]현대家 정준·리디아 고 화촉…정의선 회장, 신랑 넥타이 고쳐주기도
- 12억→4억→7억 롤러코스터 인덕원 집값…이러니 직거래 못 믿지 [부동산360]
- 노래방에서도 ‘영웅시대’…임영웅, ‘소주 한 잔’·‘티어스’ 다 제쳤다
- “퇴직금 5억받고 떠나자”…짐싸는 은행원, 3년간 희망 퇴직금만 1조8278억원
- 홍석천, 도로 위 쓰레기를 맨손으로...뒤늦게 알려진 선행 '훈훈'
- “4800만명 전국민이 보상 받는다” 카카오, 전례없는 무료 서비스 ‘파격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