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둥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소방관+경찰관들에 감사”(소옆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기둥이 '소방서 옆 경찰서'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배우 강기둥은 12월 30일 소속사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강기둥은 "그 동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며 고마움을 먼저 전한 뒤 "더불어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생명과 정의를 위해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소방관, 경찰관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기둥이 '소방서 옆 경찰서'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배우 강기둥은 12월 30일 소속사를 통해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강기둥은 종영을 앞두고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진호개(김래원 분) 파트너 공명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강기둥은 “그 동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며 고마움을 먼저 전한 뒤 "더불어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생명과 정의를 위해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소방관, 경찰관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강기둥은 "항상 우리 곁에 있는 소방서와 경찰서처럼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도 많은 분들이 곁에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기억됐으면 합니다"며 작품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강기둥은 “곧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니 이별의 인사는 하지 않겠습니다”며 “맹필이는 다시 돌아옵니다! 위 윌 비 백!”이라고 시즌2 컴백을 예고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최종회는 12월 30일 방송된다. (사진=SBS ‘소방서 옆 경찰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