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뢰르 펠르랭 “韓계 입양아, 서울 판자촌서 발견돼 프랑스로 입양”(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뢰르 펠르랭이 드라마 같은 인생 역전 스토리를 공개한다.
12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백반기행'에서는 前 프랑스 장관 플뢰르 펠르랭과 함께 종로 밥상을 찾아 떠난다.
플뢰르 펠르랭 전 장관은 아시아계 최초 프랑스 장관으로, 프랑스 중소기업 디지털경제부 장관을 거쳐 통상관광 국무장관, 문화부 장관을 역임하며 '장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렇듯 승승장구해 온 플뢰르 펠르랭은 한국계 입양아 출신임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플뢰르 펠르랭이 드라마 같은 인생 역전 스토리를 공개한다.
12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백반기행'에서는 前 프랑스 장관 플뢰르 펠르랭과 함께 종로 밥상을 찾아 떠난다.
플뢰르 펠르랭 전 장관은 아시아계 최초 프랑스 장관으로, 프랑스 중소기업 디지털경제부 장관을 거쳐 통상관광 국무장관, 문화부 장관을 역임하며 ‘장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렇듯 승승장구해 온 플뢰르 펠르랭은 한국계 입양아 출신임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플뢰르 펠르랭은 태어난 지 며칠 만에 서울 판자촌에서 발견돼 프랑스로 입양된 후 ‘꽃’을 뜻하는 ‘플뢰르’로 새롭게 태어난 사연을 고백했다.
이날 ‘한국을 사랑한 프랑스 남자’ 방송인 파비앙이 몰래 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두 식객의 지원 사격에 나섰다. 어느덧 한국 생활 15년 차에 접어든 파비앙은 능숙한 한국어로 식객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이제는 한국의 문화가 더 익숙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은 파비앙의 단골집인 사찰 음식점을 방문했다. 기름 없이 채수로 볶아낸 우엉잡채는 채소에서 나오는 자작한 국물 덕에 부드러운 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버섯으로 만든 고기는 지금까지 먹었던 고기의 맛을 잊게 만들 정도다. 이를 맛본 플뢰르 전 장관은 “압권이자 혁신적”이라는 극찬을 남기며 능숙한 젓가락질로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