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백호, 동생인데 무서웠다"…대체 어떻게 봤기에? 장보러 갔다 고백 ('더도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도어: 이상한 외전' 멤버들이 후끈후끈한 마지막 밤을 보낸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더 도어: 이상한 외전' 마지막 회에서는 명절날 할머니 집에 온 것 같은 훈훈한 모습이 펼쳐진다.
그간 신동, 김민종, 한해, 서은광, 승희, 예나 등이 다양한 상황극과 캐릭터를 선보여 큰 웃음을 준 '더 도어: 이상한 외전' 마지막 회는 30 오후 6시 아이돌플러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더도어: 이상한 외전' 멤버들이 후끈후끈한 마지막 밤을 보낸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더 도어: 이상한 외전' 마지막 회에서는 명절날 할머니 집에 온 것 같은 훈훈한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다 같이 동남아 여행을 간 콘셉트 하에서 여러가지 상황극과 게임을 진행해온 멤버들은 드디어 꿀맛 같은 저녁식사 시간을 맞는다. 이 시간 만큼은 신동도 '25년 차 예능국 PD' 캐릭터를 벗고, '본캐' 신동으로 돌아와 먹성을 드러낸다. 특히 '먹잘알' 능력을 폭발, 저녁 메뉴로 바비큐를 선정하면서 저녁 식사 준비를 진두지휘한다. 팀을 두 개로 나눠, 장보기 팀은 마트에 가서 필요한 식자재를 사오기로 하고, 식사 준비팀은 숙소에서 식사 세팅하기로 하는 것.
먼저 장을 보러 나선 예나, 백호, 한해는 각자 장보기 스킬을 선보이며 장바구니를 가득 채워간다. 이때 예나는 어마어마한 장보기 스케일을 자랑한 한해와 백호에게 깜짝 놀라서 "하루치 맞죠?"라고 묻는다. '프로 자취러'인 백호는 "남는 식자재는 내가 책임지겠다"고 선언, 알뜰 살림꾼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예나는 "반전이다"라고 깜놀하고, 한해는 "나도 사실 처음에 백호가 동생이지만 무서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백호는 "대체 나를 어떻게 생각한 거냐"며 귀엽게 항의해 폭소를 더한다.
한편 숙소에서는 식사 준비팀이 고기를 굽기 위해 화로대에 불을 붙인다. 특히 김종민은 동생들에게 뜨거운 불맛을 알려주고 싶어서 착화제까지 쏟아 붓지만 불이 붙지 않아서 당황한다. 결국 제작진이 투입돼 토치질을 하지만 불은 감감 무소식이다. 보다 못한 신동은 "그냥 전자레인지 돌려올까?"라고 해 김종민을 더욱 애태운다. 과연 멤버들이 불맛 나는 고기를 먹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승희와 서은광은 본격 셰프로 변신, 고추장찌개 만들기에 돌입한다. 서은광은 "고춧가루를 날려~"라며 노래를 흥얼거리며 '광셰프' 모드를 발산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고추장찌개를 제대로 완성해내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식사 시간을 갖는다. 하지만 '식사 치우기'를 걸고 다시금 전쟁에 돌입한 멤버들은 "나만 아니면 돼~", "빌런이야!", "나를 너무 헷갈리게 했어"라고 외치며 살벌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매콤한 하루를 마감한 다음 날, 멤버들은 알싸한 아침을 맞는다. 뉴진스의 'Hype boy' 챌린지 안무를 15분 내 정확히 따라 해야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기상 미션에 임하는 것. 이에 승희는 멤버들을 뉴진스로 만들기 위해 일일 선생님으로 나서, 원포인트 레슨을 한다. 손이 많이 가는 제자들 때문에 승희가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뉴진스 따라잡기'에 성공해 아침을 먹을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그간 신동, 김민종, 한해, 서은광, 승희, 예나 등이 다양한 상황극과 캐릭터를 선보여 큰 웃음을 준 '더 도어: 이상한 외전' 마지막 회는 30 오후 6시 아이돌플러스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