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역삼동)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발베니는 와인앤모어 역삼센터필드점(역삼동 센터필드 EAST 지하 1층) 앞 공간에서 130여년간 이어온 발베니의 전통적인 수제 제조과정과 주요 제품을 선보이는 발베니 팝업존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역삼동)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4년 캐러비안 캐스크’를 비롯해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 등 고연산 라인업을 판매할 예정이다. 일일 판매되는 수량과 제품 구성 등은 판매 날짜마다 상이하니 구매 관련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고 방문해야 한다.
또 발베니 팝업존에서 인증샷 소셜네트워크서빗(SNS) 이벤트도 진행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발베니 글렌캐런잔과 북마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역삼센터필드점에서 문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센터필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 '여성 출연자 비하' 4기 영철…법원, 모욕죄 유죄 판결
- 이대목동 신생아 집단사망…의료진 전원 최종 '무죄'
- '축구 황제' 펠레, 암투병 중 사망…향년 82세
- '연중' '신민아♥' 김우빈 "결혼은 35세쯤, 친구같은 남편되고파"
- 과천 제2경인고속도로 방음터널 화재…진입 차단시설 미작동
- 프로리그 주전급 선수·20대 배우도 수사…병역비리 또 터지나
- 고물가가 만든 히트작 '당당치킨'…맥주대란·불매운동 풍파도
- 입 꽁꽁 묶어 땅속에 생매장… 푸들 견주의 최후는
- 이기영, 택시기사 시신 왜 동거녀 '옷장'에 보관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