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담배 피는 모습 너무 리얼해…"오늘도 재밌었다"
이지현 2022. 12. 30. 09:3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30일 권민아는 "오늘도 재밌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한 화보 촬영인 듯 보인다. 권민아는 가죽 재킷에 부츠, 파란색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담배를 들고 입에서 연기를 내뿜는 권민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다. 2019년 AOA를 탈퇴한 그는 이듬해 7월 신지민이 자신을 따돌렸고 다른 멤버들은 방관자라고 비난, 이후 극단적 선택 시도 소식까지 전해 연예계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휴식 후 활동을 재개한 권민아는 최근 다국적 그룹 지보이즈의 로이 솔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