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소아암 환아 지원에 20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승희가 소아암 환아 지원에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승희가 지난 23일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실시하는 백만천사나눔에 동참,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승희는 이웃 돕기 성금 2천만 원을 남몰래 기부했으나, KBS 9시 뉴스 말미에 공개된 모금 참여 명단을 통해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승희가 지난 23일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실시하는 백만천사나눔에 동참,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승희의 기부금은 백혈병을 비롯한 각종 소아암과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의 생명과 보호에 쓰일 예정이다. 지난해 연말, 이웃 돕기 성금으로 2천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도 기부에 동참하며 한파 속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특히 지난해 승희는 이웃 돕기 성금 2천만 원을 남몰래 기부했으나, KBS 9시 뉴스 말미에 공개된 모금 참여 명단을 통해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외에도 각종 캠페인 및 방송 등을 통해 기부와 재능 기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승희는 그룹 오마이걸의 리드보컬로 탄탄한 가창력, 독보적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룹은 물론 각종 드라마, 시리즈, 웹툰 등의 OST, 프로젝트 음원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OST ‘My Finale’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더불어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승희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콘텐츠,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초심 잃지 않을 것" 전현무, 이변없이 대상 수상→이경규, 공로상 수상(종합)[2022 MBC 방송연예대
- '사업가♥' 이태란, 직접 그린 누드 그림 전시…톱배우들 총출동
- 송은이, '으리으리' 상암동 7층 신사옥 이사…성공한 CEO됐네
- BJ계 최강미모 플렉스티비 구미오, BJ의 즐거움은 단연코 팬들과의 소통이죠! [이주상의 e파인더]
- '월드컵 3회 우승' 펠레, 끝내 세상을 떠나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