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새 디지털 싱글 온라인 커버 공개…'별빛 감성' 팬 사랑

2022. 12. 30.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빅스가 팬 사랑을 가득 담은 신곡 온라인 커버를 공개했다.

빅스는 30일 공식 SNS계정에 디지털 싱글 '고나 비 올라잇(Gonna Be Alright)'의 온라인 커버를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밤 하늘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고나 비 올라잇(Gonna Be Alright)'이 반짝이며 적혀 있다.

또한 빅스의 데뷔일자를 상징하는 '쌍둥이자리'와 별빛(빅스 팬덤명)의 탄생일자를 상징하는 '천칭자리'가 그려져 있어 '빅스와 별빛은 언제나 함께한다'는 의미를 전하고 있기에 빅스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팬들의 감동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 '고나 비 올라잇(Gonna Be Alright)'은 멤버 혁이 직접 작사, 작곡을 도맡아 진행했다.

빅스는 지난 19년 이후 약 4년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1월 6일, 7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빅스의 팬콘서트 'ING - As Always'를 통해 이번 신곡 '고나 비 올라잇(Gonna Be Alright)'을 라이브로 전할 것이 예고됐다.

빅스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고나 비 올라잇(Gonna Be Alright)'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