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中 e커머스서 쿠션 톱5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타오바오에서 올해 가장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쿠션 팩트' 부문 상위 5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미샤는 국내 베스트셀러인 'M매직쿠션'의 패키지를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붉은색으로 변경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용감을 적용해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타오바오에서 올해 가장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쿠션 팩트' 부문 상위 5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미샤는 국내 베스트셀러인 'M매직쿠션'의 패키지를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붉은색으로 변경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용감을 적용해 선보였다. 그 결과 M매직쿠션은 '홍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 웨이야와 리자치, 우도령 등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라이브방송을 강화한 것도 주효했던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임준원 에이블씨엔씨 중국법인장은 "최근 중국 내 방역 완화 조치와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화장품 수요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내년에도 홍쿠션을 비롯한 핵심상품 집중 전략과 온라인 채널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모든 남자 유혹할 수 있다'…러 女스파이, 자신감 이유는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단 6개 4만원'…비싸도 '완판 행진' 희귀 과일 뭐길래?
- '성적 욕망'…20대 여사장에 문자 600통 보낸 60대男 최후는
- 3층서 떨어진 30대女, 두 손으로 받아낸 현직 경찰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