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 20년째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ESG 경영 일환으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의료 기금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의 건강 검진과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된다.
컴투스홀딩스는 동명아동복지센터와 2004년부터 인연을 맺은 이래 20년에 걸쳐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후원한 의료 기금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의 건강 검진과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된다.
최근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건소를 통한 원생들의 건강 검진 지원이 어려워져 사회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다.
1950년 설립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아동복지 생활시설로 양육과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동명아동복지센터와 2004년부터 인연을 맺은 이래 20년에 걸쳐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 이대목동 신생아 집단사망…의료진 전원 최종 '무죄'
- 프로리그 주전급 선수·20대 배우도 수사…병역비리 또 터지나
- '축구 황제' 펠레, 암투병 중 사망…향년 82세
- 입 꽁꽁 묶어 땅속에 생매장… 푸들 견주의 최후는
- 과천 제2경인고속도로 방음터널 화재…진입 차단시설 미작동
- 전현무, 5년 만 'MBC 연예대상' 대상…유재석 20번째 대상 불발 [종합]
- 고물가가 만든 히트작 '당당치킨'…맥주대란·불매운동 풍파도
- 함소원, '아내의 맛' 조작 논란 뒤늦게 해명… 왜?
- 이기영, 택시기사 시신 왜 동거녀 '옷장'에 보관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