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김상경 “시즌2 新빌런 등장, 더 많은 감동 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상경이 더 큰 재미와 감동으로 찾아온다.
1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측은 12월 30일 괴짜의원 계지한(김상경 분)과 계수의원 식구들의 한양 입성 스틸컷을 공개했다.
계수의원 식구들이 궁궐에 소환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그가 한양에서 계수의원 식구들과 마주할 사건이 무엇인지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상경이 더 큰 재미와 감동으로 찾아온다.
1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측은 12월 30일 괴짜의원 계지한(김상경 분)과 계수의원 식구들의 한양 입성 스틸컷을 공개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아픈 이들에게는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게는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심의들의 활약과 성장을 그리며 힐링 사극 진수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먼저 계수의원 식구들의 ‘위풍당당’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 매섭게 ‘혼쭐’낼 기세로 공격 태세에 돌입한 계수의원 식구들. 계지한을 필두로 만복(안창환 분), 할망(전국향 분), 남해댁(연보라 분), 입분(김수안 분), 장군(한창민 분)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든든하다. 꽃이 흐드러지게 핀 들판을 지나 어딘가로 향하는 계수의원 식구들의 정겨운 모습은 절로 미소 짓게 한다.
무엇보다 궁궐에서 포착된 계수의원 식구들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손발척척’ 약재를 준비하는 이들의 모습이 믿음직스럽고 흐뭇하다. 계수의원 식구들이 궁궐에 소환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계지한의 극과 극 행보도 흥미롭다. 침을 못 놓는 유세풍에게 ‘반푼이’라 타박하면서도 뼈 때리는 일침으로 진정한 ‘심의’의 길로 인도한 계지한. 과거 내의원이기도 했던 그에게도 말 못 할 사연이 많다. 공개된 사진 속 술병을 쥔 계지한의 얼굴은 변함없이 능청스럽다. 그러나 은밀히 야밤 진료에 나서 임금의 진맥을 짚는 그의 얼굴은 180도 달라져 있다. 내의원으로 복귀하라는 부름에도 한사코 마다했던 계지한. 과연 그가 한양에서 계수의원 식구들과 마주할 사건이 무엇인지 기대가 쏠린다.
노련한 연기로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는 배우 김상경을 비롯해 안창환, 전국향, 연보라, 김수안, 한창민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내공 강한 배우들의 시너지는 시즌 2에서도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김상경은 “호흡이 워낙 좋아서 촬영이 즐거웠다. 시즌2에서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감동을 더 많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새로운 빌런이 등장한다. 기대하신 만큼 재밌게 열심히 찍었다”고 전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