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 오늘 방송…참가자들 매력 탐구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글로벌 팬 메이드 K-POP 아이돌 프로젝트 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오는 2023년 2월 2일 목요일 밤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예열을 시작했다.
30일 오후 7시 30분 엠넷에서 ‘보이즈 플래닛’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뷰 에피소드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이 방송된다. ‘보이즈 플래닛’의 댄스 마스터 백구영, 최영준을 비롯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룹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그룹 아이즈원 권은비, 최예나, 그룹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히카루, 서영은이 출연한다.
이들은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의 사전 오디션 영상을 보고, 소년들의 면면을 탐구하는 시간을 갖는다. ‘보이즈 플래닛’만의 차별점과 스포일러 등에 대해 언급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앞서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들은 지난 2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무대를 펼쳤다. 전 세계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의 뭉클하면서도 설레는 스토리를 담은 퍼포먼스로 방송 종료 이후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0일 오후 9시 엠넷 K-POP 유튜브 계정에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개인 직캠이 업로드되면서 본격적인 평가가 시작된다.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추후 참가자들이 ‘보이즈 플래닛’ 미션 수행 시 베네핏으로 작용한다. 투표 집계는 투명성 및 공정성 확보를 위해 외부 전문 기관인 삼일PwC의 검증을 받으며, 집계 기간은 12월 30일 오후 9시부터 2023년 1월 7일 오전 10시까지다.
[사진 = 엠넷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