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박성현 팬 카페, 올해도 남다른 사랑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퍼 박성현을 사랑하는 이들은 올해도 남달랐다.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 회원들은 지난 28일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서구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복지사업 기금 전달식을 열었다.
네이버 팬카페의 대표를 맡은 정미숙 씨는 "박성현 선수가 선전할 때마다 회원들이 함께 모아준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골퍼 박성현을 사랑하는 이들은 올해도 남달랐다.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 회원들은 지난 28일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서구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복지사업 기금 전달식을 열었다.
현재 국내 포털 사이트 두 곳에서 운영되는 박성현의 팬 카페는 박성현이 2022시즌 이글 또는 버디를 기록할 때마다 자발적으로 정성을 모았고, 연말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82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서울 및 인천의 지역복지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박성현의 팬 카페는 지난 6년간 총 2억8000만여 원의 누적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고 있다.
네이버 팬카페의 대표를 맡은 정미숙 씨는 "박성현 선수가 선전할 때마다 회원들이 함께 모아준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성현도 "팬카페의 많은 회원들이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모으는 기부금인 만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되길 바란다. 2023년에도 회원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오해원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경인고속 방음터널 화재…사망자 속출[영상]
- [단독] “이재명, 조카 살인 사건 ‘데이트 폭력’ 주장 사과 안해…16년 악몽 속에 살아” 탄원
- 서울 남산 힐튼호텔, 40년 만에 역사 속으로
- 극단선택 이태원 생존자 모친 “내 아이도 참사 희생자”
- “응급실 온 중증 노인 절반이 사망” … 간호사 링거맞으며 진찰
- 美, 브래들리 장갑차 우크라에 지원 검토…“사실상 경전차, 지상전 능력 제고”
- ‘최연소 아나’ 김수민, SBS 퇴사 이유…“재능없어 괴로웠다”
- “‘남한식 말투’ 쓴 북한 대학생 4명 퇴학처분 후 탄광배치”
- ‘택시기사·동거녀’ 살해 피의자는 31세 이기영…신상공개
- 유승민 “당대표 되면 완장차고 설치는 윤핵관들 공천 안줘…제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