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컴백' 에이티즈, '할라지아'로 연말연초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30일 출격한다.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2시 국내외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한다.
에이티즈는 이날 낮 12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싱글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컴백 활동의 첫발을 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2시 국내외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한다.
싱글은 총 5트랙으로 구성했다. 신곡인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과 ‘윈’(WIN), ‘아임 더 원’(Im The On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등 기존 발표곡들의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함께 실었다.
민기는 “익명의 목격자 시점에서 펼쳐지는 스토리가 담겼다는 점이 이번 신보의 특징”이라며 “흥미롭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할라지아’는 어둠 속 희망을 주제로 한 곡이다. 이디오테잎과 글렌체크가 음악 작업에 참여했고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힘을 보탰다.
종호는 “익숙한 듯 하면서도 자꾸만 귀에 맴도는 후렴구가 ‘할라지아’의 포인트”라고 짚었다. 우영은 “강렬한 안무를 준비했다”고 설명을 보탰다.
에이티즈는 이날 낮 12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싱글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컴백 활동의 첫발을 뗀다. 내년 2월부터는 7개국을 도는 유럽 투어를 전개한다.
홍중은 “이번 싱글로 올해의 끝자락과 새해의 시작을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 꽁꽁 묶어 땅속에 생매장… 푸들 견주의 최후는
- 이대목동 신생아 집단사망…의료진 전원 최종 '무죄'
- 이기영, 택시기사 시신 왜 동거녀 '옷장'에 보관했나
- '축구 황제' 펠레, 암투병 중 사망…향년 82세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 과천 제2경인고속도로 방음터널 화재…진입 차단시설 미작동
- 전현무, 5년 만 'MBC 연예대상' 대상…유재석 20번째 대상 불발 [종합]
- 고물가가 만든 히트작 '당당치킨'…맥주대란·불매운동 풍파도
- 함소원, '아내의 맛' 조작 논란 뒤늦게 해명… 왜?
- 극단적 선택한 이태원 참사 10대母…"내 아이도 희생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