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취임 직후 약속한 1004만 원 후원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강수 원주시장이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후원금 1004만 원(1만계좌) 기탁 약속을 이행했다.
원 시장은 취임 직후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 20주년을 기념해 천사운동 후원금 1004만 원을 기탁하기로 약속했다.
원 시장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원주시 대표 풀뿌리 나눔 운동인 천사운동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천사운동 후원금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됐다.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면서 올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 시장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원주시 대표 풀뿌리 나눔 운동인 천사운동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천사운동 후원금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됐다.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면서 올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천사운동 정기후원자 가입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며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천사운동과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은 매월 1004원 이상 나눔 실천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기부활동이다. 후원금은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를 통해 차상위계층 330세대에 월 13만 원 생계비로 지원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강원CBS 진유정 기자 jyj85@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저귀로 아들 코 막고 탈출"…숨막히는 불길이 터널 덮쳤다[영상]
- 尹정부, 시민단체에 칼날…바로잡기인가, 진보단체 줄세우기인가
- 법원, '한동훈 자택 생중계' 더탐사 대표 구속영장 기각
- '축구 황제' 펠레, 암투병 끝에 별세…향년 82세
- '신생아 4명 사망'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무죄 확정
- 고물가‧고금리‧고환율에 신음한 금융시장…내년 전망도 '암울'
- 금리인상 태풍에 휘둘린 주식시장…내년 분위기 반전 '글쎄'
- [르포]"차 안에 사람 있다고…" 과천 고속道 화재 현장 '아비규환'
- 이종섭 "日 한반도 '반격' 땐 우리 주권 존중할 것, 동의도 반드시 필요"
- 희소금속 비축량 2배 늘리고, 방출기간은 절반 단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