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연(하니), 마침내 인생 처음으로 느끼다..수위 넘는 아찔토크 ('판타지스팟')

최이정 2022. 12. 30.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3, 4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이 아슬아슬한 젠가 게임을 통해 배우들의 판타지급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젠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금) 1, 2회 공개 이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또 한 번의 K-드라마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판타G스팟'이 '희재' 역의 안희연(하니), '미나' 역의 배우희, '인찬' 역의 박선호, '우재' 역의 최광록 등 네 배우와 함께 다양한 미션으로 가득한 젠가 게임을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30일 3, 4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이 아슬아슬한 젠가 게임을 통해 배우들의 판타지급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젠가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G스팟'은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희재(안희연)’와 사랑 없는 관계만 즐기는 ‘미나(배우희)’, 두 사람이 스스로를 알아가는 이야기.

지난 23일(금) 1, 2회 공개 이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또 한 번의 K-드라마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판타G스팟'이 ‘희재’ 역의 안희연(하니), ‘미나’ 역의 배우희, ‘인찬’ 역의 박선호, ‘우재’ 역의 최광록 등 네 배우와 함께 다양한 미션으로 가득한 젠가 게임을 진행했다. 젠가에는 ‘이유없이 외로운 날,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는 꿀팁 하나’, ‘사내 연애에 대한 생각은?’처럼 극 중 상황과 매칭되는 질문부터 촬영 현장 에피소드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화끈한 팬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미션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재미를 더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안희연과 배우희는 ‘희재’와 ‘미나’로 완벽 빙의한 듯 솔직 과감한 ‘노 필터링’ 토크에 시동을 걸었다. 옆사람의 소개를 대신 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작한 토크는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방법, '판타G스팟'을 한 줄로 소개하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어졌다. 

때때로 수위를 넘나드는 아찔한 토크에 박선호와 최광록은 동공지진이 일어나기도. 또 네 배우는 제작발표회 당시 비슷한 나이대에 촬영장 밖에서도 절친한 사이라고 밝힌 것처럼 게임 내내 찐친다운 텐션과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젠가 속 ‘기억에 남는 비하인드’ 질문에 안희연은 리딩 현장에서 BGM을 준비해 노래를 불렀던 박선호의 에피소드를 꼽았고, 당시를 떠올리며 모두가 웃음을 터뜨리자 박선호는 “욕했잖아”라고 맞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안희연과 박선호, 배우희와 최광록이 2대 2 대결 구도를 형성해 묘한 심리전을 벌이기도 했다. 결국 젠가를 무너뜨린 배우희는 ‘오늘 우리집에서 쿠팡플레이 볼래?’라는 멘트를 섹시, 큐트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는 벌칙을 수행, 마지막까지 눈 뗄 수 없는 판타지급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30일 공개되는 '판타G스팟' 3, 4회에서는 마침내 인생 처음으로 느낀 ‘희재’와 접촉 사고로 처음 대면한 ‘미나’와 ‘우재’, 그리고 팟캐스트 ‘판타G스팟’ 팀에 합류한 ‘인찬’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드디어 만난 ‘희재’와 ‘인찬’, 그리고 ‘미나’와 ‘우재’.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설렘 가득한 썸, 그 사이 네 사람 간의 간질간질한 기류가 기대를 모은다. 또 매회 달라지는 ‘판타G스팟’의 주제로 생리 기간 호르몬에 관한 사연과 파트너에 대한 사연이 소개될 예정으로, 또 한번 메인스트림에서 잘 다뤄지지 않았던 여자들의 진짜 이야기가 솔직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     

/nyc@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