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팬클럽 올해 4820만원 기부…누적 2.8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가 박성현 버디 1개당 1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482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지난 10일 서울 성북구 한성대학교 대강당에서는 박성현 프로(29·솔레어)와 팬카페 대표단 및 회원 그리고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가 참석해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가 박성현 버디 1개당 1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482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울=뉴시스]우은식 기자 = 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가 박성현 버디 1개당 1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482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지난 10일 서울 성북구 한성대학교 대강당에서는 박성현 프로(29·솔레어)와 팬카페 대표단 및 회원 그리고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가 참석해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성금은 박성현 프로가 버디나 이글을 기록할 때마다 ‘남달라’ 팬카페 구성원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됐다. 네이버 팬카페 기부금 4320만원, 다음 팬카페 500만원의 정성이 모아졌다.
박성현 프로는 "팬카페의 많은 회원들이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모으는 기부금인 만큼 더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2023년에도 회원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및 인천의 지역복지 사업에 쓰여 질 예정으로, 지난 28일에는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서구노인복지관에서 사업 수행 복지기관들이 모여 ‘지역사회 복지사업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네이버 팬카페 정미숙 대표는 "박성현 선수가 선전할 때 마다 회원들이 함께 모아준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박성현 프로와 나눔리더스클럽 카페인 팬카페 '남달라'는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알리는데 앞장서왔으며, 지난 6년간 팬카페 ‘남달라’는 총 2억 8000만원 누적 기부를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은 동호회·동창회·팬카페 등 다양한 모임이나 단체의 이름으로 3년 내 1000만원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전처 폭행 사실무근…파양 조건 30억 요구"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