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새해 컴백…1월 16일 미니앨범 발표[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2. 12. 30.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아, 태연·효연, 슬기·웬디, 카리나·윈터 등으로 뭉친 '갓 더 비트'가 돌아온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음반에는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6곡을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갓 더 비트는 소녀시대 태연·효연, 레드벨벳 슬기·웬디, 에스파 카리나·윈터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7명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아, 태연·효연, 슬기·웬디, 카리나·윈터 등으로 뭉친 ‘갓 더 비트’가 돌아온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음반에는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6곡을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년 1월 1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SM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갓 더 비트는 소녀시대 태연·효연, 레드벨벳 슬기·웬디, 에스파 카리나·윈터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7명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1월 ‘스텝 백’(Step Back) 음원을 발매해 첫 활동을 펼쳤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서영 “모로코 출신 남친에 폭행+감금→바람까지”…트라우마 고백(고딩엄빠2)[TV종합]
- 김동현 “안정환 감독 지도 방식 잘못 됐다” 충격 발언(뭉쳐야 찬다2)
- ‘인기상’ 이이경 “이미주와 진짜 사귀냐고? 노코멘트” [MBC 방송연예대상]
- 김호중, 카메라 고의적 확대설에 “실제로 주먹만 하다고…” (복덩이들고)
- 강소라♥장승조, 이혼 전vs후…극과 극 온도차(남이 될 수 있을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