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벗고 있던 이미주, 女 우수상 호명에 맨발 소감[MBC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가 맨발로 우수상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미주는 한 쪽 신발을 벗은 채 허둥지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오른 이미주는 "저 진짜 받을 줄 몰라서 신발을 벗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미주는 신고 있던 나머지 신발마저 벗은 뒤 벅찬 목소리로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미주가 맨발로 우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미주는 12월 29일 오후 진행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 여자 우수상 부문에서 '놀면 뭐하니?'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이미주는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깜짝 놀란 듯 눈을 커다랗게 떴다. 특히 이미주는 한 쪽 신발을 벗은 채 허둥지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전현무는 "신발이 벗겨질 정도로 흥분했다. 역시 예능 퀸이다"고 반응했고, 카메라는 미주의 벗겨진 신발을 클로즈업했다.
무대에 오른 이미주는 "저 진짜 받을 줄 몰라서 신발을 벗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미주는 신고 있던 나머지 신발마저 벗은 뒤 벅찬 목소리로 소감을 전했다.
(사진='2022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