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베스트 커플상 수상 “더 열심히 먹겠다”[MBC 연예대상]
‘2022 MBC 연예대상’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2022 MBC 연예대상’에서는 베스트 커플상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은 이국주와 양세찬이 진행했으며, ‘Perhaps Love(사랑인가요)’에 맞춰 함께 등장했다.
베스트 커플상은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패밀리에게 돌아갔다.
전현무는 “먹은 거밖에 안했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걸 받아도 되나 싶다”라고 말을 꺼냈다.
그는 “우리가 맛있게 먹고 했던 게 여러분의 공감을 산 게 아닐까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팜유 우리 남매, 이장우는 연기자이다. 이장우가 연기쪽이 섭외가 들어올 쯤 되면 얼굴을 불려놓고 해서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우가 연기대상보다 연예대상을 좋아하는 것 같다. 이 상을 받고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 데시벨이 높았다”라고 짚었다.
전현무는 “우리가 맛있게 해서 먹는 게 공감을 사서 기분이 좋다. 내일 방송되는 베트남 달라 본편이 나간다. 지난주는 티저였다. 거기서 우리가 얼마나 살벌하게 먹는지 보여주겠다”라고 예고했다.
이장우는 PD, 작가, 스태프, 멤버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너무 먹기만 하는 거 아니냐 하는데 나에게 큰 행복이다. 먹는 거에 진심이고 그걸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너무나 감사하다. 팜유의 막내인 장우가 이 베커상을 굉장히 탐냈다”라고 밝혔다.
그는 “항상 각자의 얼굴을 보면서 기름져있을 때가 행복하다. 팜유 라인이라는 이름이 있지만, 기름 중에 가장 좋은 게 트러플 오일이라면 우리는 셋이 만나 트리플 오일이 됐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내년엔 더 열심히 해보자는 의미로 더 열심히 먹고 행복 전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동현, 세 아이 아빠 된다...태명은 토봉이(슈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미국 빌보드 10주 연속 차트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출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단체부터 개인까지 미국 빌보드 차트서 호성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쿠라, 러블리한 비주얼 자랑…화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생후 2개월 미만 영아, 백일해 사망...2011년 이후 처음
- 트럼프 굿즈 '불티'에 중국업체 '함박웃음'
- '김치 프리미엄'은 어디가고…비트코인, 한국이 더 싼 이유는?
- '돼지드래곤 POWER'…김정은 GD 신곡 합성 영상 화제
- 멜라니아 여사 웃음 유발한 샤이니 민호, ″또 뵙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