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솔로곡 가사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빈&산하(ASTRO)가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에 수록된 솔로곡 리릭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단어 퍼즐로 구성돼 이미지 속 퍼즐을 푼 후, 글자를 조합하면 문빈의 솔로곡 '이끌려'와 윤산하의 솔로곡 '바람'의 노랫말 일부가 나타난다.
'INCENSE'에는 문빈, 윤산하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이끌려', '바람'을 비롯해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단어 퍼즐로 구성돼 이미지 속 퍼즐을 푼 후, 글자를 조합하면 문빈의 솔로곡 ‘이끌려’와 윤산하의 솔로곡 ‘바람’의 노랫말 일부가 나타난다.
단어에 대한 힌트는 문빈&산하의 유닛 및 그룹 활동과 연관되어 있다. 아스트로 데뷔 월인 ‘2월’, 아스트로의 팬클럽명 ‘아로하’ 등 문빈&산하와 관련된 단어들을 조합해 어떤 글자들이 모여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미니 3집의 앨범명과 맞물려 있는 ‘향’을 표현한 단어들도 팬들의 추리를 불러일으켰다.
‘INCENSE’에는 문빈, 윤산하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이끌려’, ‘바람’을 비롯해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서영 “모로코 출신 남친에 폭행+감금→바람까지”…트라우마 고백(고딩엄빠2)[TV종합]
- 김동현 “안정환 감독 지도 방식 잘못 됐다” 충격 발언(뭉쳐야 찬다2)
- ‘인기상’ 이이경 “이미주와 진짜 사귀냐고? 노코멘트” [MBC 방송연예대상]
- 김호중, 카메라 고의적 확대설에 “실제로 주먹만 하다고…” (복덩이들고)
- 강소라♥장승조, 이혼 전vs후…극과 극 온도차(남이 될 수 있을까)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