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경규·이영자도 함박웃음...개념 축하무대 '찢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걸그룹 아이브가 개념 축하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MBC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진행했다.
특히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 무대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 맞게 재치있는 가사로 환호를 자아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에서 올 한 해 동안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프로그램과 예능인을 선정해 수상하는 예능인들의 잔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걸그룹 아이브가 개념 축하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MBC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진행했다. 이 자리는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이경,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꾸며졌다.
1부를 닫는 축하무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던 걸그룹 아이브가 장식했다. 아이브는 히트곡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함께 라이브 무대로 꾸몄다. 객석에서 아이돌 선배인 샤이니 키를 비롯해 배우 박진주 등이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등의 호응이 카메라에 잡히며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 무대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 맞게 재치있는 가사로 환호를 자아냈다. “코쿤에게 완전히 빠졌단 게 중요한 거지”, “달리 설명할 수 없는 이건 유재석 선배님”, “안영미 선배님 폭이 커”, “내 원픽이 뭔지 알아? 바로 전현무 선배님”, “나래 선배, 기안 선배 감히 의심하지마” 등 재치있는 개사와 이에 맞춘 카메라 워킹이 환호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아이브는 “홍현희 선배님”, “구라 선배님”, “이경규 선배님”, “김성주 선배님”, “이영자 선배님”이라고 올해를 빛낸 MBC 예능인들을 가사에 녹여냈다. 이에 화답하듯 카메라에 잡힌 예능인들도 환한 웃음과 포인트 안무,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 훈훈함을 더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에서 올 한 해 동안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프로그램과 예능인을 선정해 수상하는 예능인들의 잔치다. 지난해에는 ‘놀면 뭐하니?’와 유재석이 각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에는 ‘나 혼자 산다’와 전현무가 유력 수상작과 수상자로 점쳐지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