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결혼 35살에 하고파, 아내 위해 분리배출 OK”(연중 플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2023년 결혼 가능성이 점쳐지며 김우빈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5살 연상 연하 커플인 신민아, 김우빈은 지난 2014년 광고 촬영으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신민아가 지극정성 그 곁을 지킨 결과 김우빈은 완치 판정을 받고 다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파리 목격담이 퍼질 정도로 달달한 연인 관계를 유지 중인 신민아, 김우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2023년 결혼 가능성이 점쳐지며 김우빈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12월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 플러스' 113회에서는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들이 소개됐다.
5살 연상 연하 커플인 신민아, 김우빈은 지난 2014년 광고 촬영으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김우빈이 연애 2년 만 갑자기 희귀병 비인두암을 진단 받았으며 두 사람 앞에 시련이 닥쳤는데. 신민아가 지극정성 그 곁을 지킨 결과 김우빈은 완치 판정을 받고 다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파리 목격담이 퍼질 정도로 달달한 연인 관계를 유지 중인 신민아, 김우빈. 앞서 1989년생 올해 한국 나이 34세인 김우빈이 결혼을 언제하고 싶냐는 질문에 35세를 구체적으로 언급한 바. 인터뷰에서 아내를 위해 음식물 쓰레기도 버리고 분리배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한 그가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KBS 2TV '연중 플러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의사♥’ 서현진, 보톡스 시술 고백 “팽팽해진 얼굴 마음에 들어”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