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 커플' 임라라♥손민수, 열애 9년 끝에 결혼한다…"프러포즈 받았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엔조이 커플'인 임라라와 손민수가 결혼한다.
29일 임라라는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라라는 팬미팅 현장에서 반지, 꽃다발과 함께 손민수에게 청혼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유튜브 ‘엔조이 커플’인 임라라와 손민수가 결혼한다.
29일 임라라는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라라는 팬미팅 현장에서 반지, 꽃다발과 함께 손민수에게 청혼을 받았다. 두 사람은 믿기지 않는 듯 눈시울이 붉어진 상태로 기쁨의 키스도 남겼다.
임라라는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제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라며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실의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고요.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10월 결별 위기를 겪고 잠시 방송을 중단한다고 밝히기도 했지만, 다행히 갈등을 극복하고 한달 만에 재회한 바 있다..
한편 임라라는 2015년 SBS ‘웃찾사’로 데뷔했고 손민수는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했다.
두 사람은 엔조이 커플을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커플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자식농사 대박' 박남정 둘째 시우, 언니 못잖은 눈부신 미모
- '23세 연하' 김다예, ♥박수홍이 반할만했네…'단발 여신' 그 자체
- 송강호·강동원도 투덜? "아이유, '브로커'때부터 ♥이종석과 열애 징후"('연예뒤통령')
- 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오랜만에 전한 근황 "아직 살아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