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이장우와 인기상 공동 수상 "이미주와 관계? 노코멘트"[MBC 방송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과 이장우가 인기상을 공동 수상했다.
이이경은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놀면 뭐하니?'로 뮤직/토크 부문 인기상을 받았다.
또 '나 혼자 산다'로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이장우는 "가루왕자, 팜유 왕자, 왕자를 담당하고 있다"라며 "11년 만에 연예대상 왔다. 온 김에 베스트커플상을 노리고 왔다. 그런데 이런 상을 받아서 떨린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배우 이이경과 이장우가 인기상을 공동 수상했다.
이이경은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놀면 뭐하니?’로 뮤직/토크 부문 인기상을 받았다.
이름이 호명되자 놀란 표정을 하며 이이경은 “리허설 때 흐름을 알 수 있는데 나는 (수상자 후보에) 없다고 생각했다”며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특히 박진주처럼 유재석이 저도 밀어줬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미주에 대해 오늘 말씀드리겠다. 얼마 전에 저희 어머니 생신이셨는데 어머니도 미주랑 사귀냐고 물어보시더라”라며 “이 자리에서 말씀드리겠다. 노코멘트하겠다.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해달라”라고 깜짝 발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나 혼자 산다’로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이장우는 “가루왕자, 팜유 왕자, 왕자를 담당하고 있다”라며 “11년 만에 연예대상 왔다. 온 김에 베스트커플상을 노리고 왔다. 그런데 이런 상을 받아서 떨린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어 “연기도 하고 싶지만, 예능이 너무너무 재밌다. 얼마 전에 베트남을 다녀왔다. ‘나혼산’ 베트남 편이 재밌을 것이니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귀띔했다.
한편,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로는 전현무, 유재석, 김성주, 김구라, 박나래 등이 이름을 올렸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송은이, '으리으리' 상암동 7층 신사옥 이사…성공한 CEO됐네
- BJ계 최강미모 플렉스티비 구미오, BJ의 즐거움은 단연코 팬들과의 소통이죠! [이주상의 e파인더]
- 강민경, 명품 골반답네..역대급 콜라병 몸매로 드레스 완벽 소화
-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지인 "건강 안 좋았지만 사업가로 잘 나갔는데..."
- 윤혜진 "♥엄태웅 유튜브 출연, 보고 싶지 않은 사람도 보게 돼 미안해"('왓씨티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