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X이미주 "러브라인? 노코멘트...어머니 사랑해요"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이경과 이미주의 러브라인이 드러났다.
MBC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진행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에서 올 한 해 동안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프로그램과 예능인을 선정해 수상하는 예능인들의 잔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이경과 이미주의 러브라인이 드러났다.
MBC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진행했다. 이 자리는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이경,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꾸며졌다.
‘놀면 뭐하니?’의 이이경과 ‘나 혼자 산다’의 이장우가 인기상 수상자로 함께 선정됐다. 두 사람은 객석의 연호 속에 놀란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다.
먼저 이장우는 “가루 왕자, 팜유 왕자 어쨋거나 왕자를 맡고 있다. 베스트커플상 하나 노리고 왔는데 온 김에 상이라도 받고 가야지 생각했는데 너무 감사드리고 떨린다. 연기도 하고 싶은데 요즘에 예능이 너무 재미있다. 얼마 전에 베트남 갔다 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내일 ‘나혼자산다’ 너무 재미있을 예정이니까 시청률 좀 올려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이경은 “제가 왜 놀랬냐 하면 리허설 때 어느 정도 흐름을 안다. 이름은 없어도. ‘난 없구나’ 생각했다. 가족 단톡방에 오늘은 MC로만 봐달라고 했는데 다들 이모티콘 하나씩 보내더라. 감사한 분 너무 많다. 재석 형님 저도 등 떠밀어줬고 준하 형, 하하 형, 봉선 누나 다 그렇다. 그리고 미주와의 러브라인 말씀드리겠다. 얼마 전 저희 어머님 생신이셨다. ‘너 미주 씨랑 진짜 무슨 사이니?’라고 하시더라. 이 자리에서 말씀드리겠다. ‘노코멘트’ 하겠다. 방송으로 봐 달라”라고 했다. 이 가운데 이미주가 “어머니 사랑해요”라고 입모양으로 카메라를 향해 말해 시선을 모았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에서 올 한 해 동안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프로그램과 예능인을 선정해 수상하는 예능인들의 잔치다. 지난해에는 ‘놀면 뭐하니?’와 유재석이 각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에는 ‘나 혼자 산다’와 전현무가 유력 수상작과 수상자로 점쳐지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