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방송 출연 이후 차가운 시선에 "기분 좋지 않네요! 그냥 재밌게 봐주셨으면…" 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진격의 언니들' 출연 이후 다시 악플에 시달리는 끝에, 가족과 남자친구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수진은 28일 최근 방송이후 악플로 고민하는 자신을 위해 친오빠가 보낸 카톡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욕만 먹는 이미지로 그냥 나가." "함부로 지껄인 말들로 상처받고 힘들어할 가치도 없는 말이잖아"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진격의 언니들' 출연 이후 다시 악플에 시달리는 끝에, 가족과 남자친구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수진은 28일 최근 방송이후 악플로 고민하는 자신을 위해 친오빠가 보낸 카톡을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에 따르면 배수진의 친오빠는 "욕만 먹는 이미지로 그냥 나가. 나중에 다 풀릴 거야. 네가 힘들면 하지 말고"라는 카톡을 보냈다.
이와 함께 배수진은 "친오빠 너무 웃겨"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배수진은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 방송 전후로 차가운 시선을 받게 되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제가 이번에 방송 촬영을 오랜만에 나가게 되었는데요. 방송이 나가기 전부터 안좋은 기사나 안좋은 말들을 보니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 그냥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당부하기도.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든지 수진이가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더 많고 또 아빠가 있으니까 아무리 힘들어도 잘 이겨내길 바란다"는 아빠 배동성의 메시지와 남자친구가 보낸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배수진은 27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 출연해 "대출 이자만 매달 100만원씩 나가는데 고정적인 수입이 나올 직업이 없어서 어떤 일을 해야할지 고민이다" "사실은 아닌데 '금수저' '철부지'라는 꼬리표가 계속 붙는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박미선은 "금수저가 맞다"고 돌직구를 날리며 "돈 걱정 없이 살지 않았나.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잘하는 게 없어서 애매한 거다"라며 " 잘할 수 있는 일을 먼저 찾아야 한다"고 조언한 바 있다.
한편 배수진은 지난 2018년 결혼했으나, 2020년 5월 이혼했다. 현재 배수진은 4살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며, 지난해에는 MBN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