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규현이는 집요한 사람” 발언에 이용진 격한 공감... 왜? (‘용진건강원’)
2022. 12. 29. 21:07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슈주 은혁이 규현을 한 마디로 ‘집요한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 규현, 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은혁은 규현을 한 마디로 정의해달라는 요청에 “집요한 사람”이라고 정리했다.
이에 MC 이용진은 “진짜 집요하다. 너무 집요하다”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은혁은 “집요하게 정확하게 자기의 기준에 조금이라도 틀어지면 어떻게든 다 바로잡고 그거를 얘기를 계속해야 된다”며 규현의 집요함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자 이용진 역시 규현과의 일화를 밝혔다.
이용진은 “얘가 어떤 애냐 하면 우리가 해외 촬영하면서 마지막 날은 항상 술을 마셨다. 러시아에서 2시간 동안 급하게 마셔서 내가 뻗었다. 그때 나를 1시간 동안 깨우더라”라며 규현의 집요함을 느낀 일화를 털어놨다.
이에 규현은 “근데 이 형도 집요한 게 일어날 만도 한데 이불을 뒤집어쓰고 있었다. 내가 봤을 땐 깼는데 계속 그러고 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