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디너쇼 포스터 공개...역대급 고혹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역대급 고혹적인 비주얼로 '심쿵'을 유발했다.
29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오는 30일 열리는 '2022 송가인 디너쇼' 두 번째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최근 7개월간 '2022 전국투어 연가'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 송가인은 30일 '2022 송가인 디너쇼'까지 개최해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다.
한편, '2022 송가인 디너쇼'는 오는 30일 저녁 7시 63빌딩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송가인이 역대급 고혹적인 비주얼로 ‘심쿵’을 유발했다.
29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오는 30일 열리는 ‘2022 송가인 디너쇼’ 두 번째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송가인은 블랙 드레스에 진주 쥬얼리를 착용하고 고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트롯 여신의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최근 7개월간 ‘2022 전국투어 연가’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 송가인은 30일 ‘2022 송가인 디너쇼’까지 개최해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다.
한편, ‘2022 송가인 디너쇼’는 오는 30일 저녁 7시 63빌딩에서 열린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