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제로 밴드’ 업스타, 디지털 싱글 ‘망상’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12. 29. 2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차별화된 콘셉트와 호불호 갈리지 않는 사운드를 자랑하는 밴드 업스타가 신곡을 내놓는다.

업스타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망상’을 발매, 두터운 팬층 확보에 나섰다.

​업스타 디지털 싱글 ‘망상’은 세기말적인 느낌의 기타 라인과 그 뒤를 받쳐주는 묵직한 베이스, 드럼 사운드에 이어 업스타 보컬인 길대호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얼터네이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업스타 실력과 내공을 엿볼 수 있는 디지털 싱글 ‘망상’에는 한 사람이 자기 자신만의 망상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모든 것을 거짓으로 생각한 뒤, 어떤 것이 진실인지 모르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아 심오한 의미를 더했다.

유일무이한 콘셉트로 두터운 팬층을 쌓는 중인 업스타의 디지털 싱글 ‘망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스타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