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입이 떡 벌어지는 생일상 차림에 ♥임창정 "이건 고문..너무 행복해"('서하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진수성찬 생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서하얀의 유튜브 채널인 '서하얀'에는 '서하얀표 집밥 레시피 공개. 남편 생일상 차리기! 연말 가족 일상 VLOG | 초간단 계란찜, 된장찌개, 김장, 간장게장, 창정이 정식, 팬미팅,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서하얀은 남편 임창정의 생일을 맞았다.
밥을 다 차린 서하얀은 임창정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진수성찬 생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서하얀의 유튜브 채널인 ‘서하얀’에는 ‘서하얀표 집밥 레시피 공개. 남편 생일상 차리기! 연말 가족 일상 VLOG | 초간단 계란찜, 된장찌개, 김장, 간장게장, 창정이 정식, 팬미팅,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서하얀은 남편 임창정의 생일을 맞았다. 아침 6시에 일어난 서하얀은 “아이들은 아직 자고 있고, 남편은 일어나 있다. 생일상을 차려보겠다”며 음식을 만들기 시작했다.
메뉴는 성게미역국, 생선구이, 잡채, 겉절이, 게장 등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음식들로 가득 푸짐하게 차려졌다.
잠에서 깬 넷째 준재 군은 “아빠 밥이 왜 이렇게 많아요?”라며 물었고 서하얀은 “아빠 생신이셔서 그렇다. 준재도 맛있게 먹어야 한다”고 답했다.
이후 서하얀은 팬들을 위한 집 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된장찌개, 중탕 계란찜이 그 주인공. 서하얀은 “제 요리 특징이 순서 없이 다 넣고 섞는다”며 척척 음식을 만들어 나갔다.
밥을 다 차린 서하얀은 임창정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진수성찬을 보고 감탄을 쏟아낸 임창정은 “이건 고문이다. 녹음이고 뭐고 거기 가서 지금 그거 먹고 싶다. 녹음하다 말고 가면 안 되냐”고 앙탈 부렸고 서하얀은 “녹음하고 와야 돼. 일은 해야지”라며 달랬다.
드디어 두 사람은 와인과 함께 집밥을 즐겼다. 임창정은 두 볼에 음식을 한가득 넣은 채 “대박이다 진짜. 너무 행복해. 진짜 맛있어. 내가 먹어본 김치볶음 중에 당신이 만든 게 제일 맛있다. 이거 먹으려고 아까부터 굶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자식농사 대박' 박남정 둘째 시우, 언니 못잖은 눈부신 미모
- '23세 연하' 김다예, ♥박수홍이 반할만했네…'단발 여신' 그 자체
- 송강호·강동원도 투덜? "아이유, '브로커'때부터 ♥이종석과 열애 징후"('연예뒤통령')
- 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오랜만에 전한 근황 "아직 살아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