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쇼미' 유리천장 뚫나...전 시즌까지 우승자는 전부 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11'이 3개월 대장정의 방점을 찍을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30일 '쇼미더머니11'에서는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 래퍼,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특히 역대 시즌 우승자 중 여성 래퍼는 단 한 명도 없었던 만큼, TOP4로 오른 이영지가 유리천장을 뚫고 최초 여성 우승자가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쇼미더머니11'이 3개월 대장정의 방점을 찍을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30일 '쇼미더머니11'에서는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 래퍼,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TOP4로 오른 이영지, 던말릭, 블라세, 허성현 중 '뉴 원' 타이틀을 획득할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직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 ▲시즌7 나플라 ▲시즌8 펀치넬로 ▲시즌9 릴보이 ▲시즌10 조광일 뒤에 어떤 우승자의 이름이 새겨질까.
특히 역대 시즌 우승자 중 여성 래퍼는 단 한 명도 없었던 만큼, TOP4로 오른 이영지가 유리천장을 뚫고 최초 여성 우승자가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2019년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에서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그는 Mnet 힙합 서바이벌에서 최초로 여성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쥐어 화제를 모았다.
앞서 그는 '쇼미더머니11'에서 "우승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이 있다. 정말 레전드 무대를 만들 것이다. 영혼까지 다 털어넣고 마지막 무대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