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규 레기온 던전 '대마법사의 차원회랑' 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은 두 번째 레기온 던전으로 상급 던전 이상의 난이도를 갖고 있다. 던전 입장 시 매주 5명의 보스들 중 3명과 조우하게 되며, 최고난도 4번째 작전의 경우 '바칼 레이드'에 버금가는 어려운 난이도로 만들어졌다.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특수장비들로 구성된 신규 융합 에픽 장비 15종, 무기를 제외한 고정 옵션 에픽장비 11종, 기존 커스텀 옵션 에픽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1월1일부터 12일까지 새해맞이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던파'에 20분 23초 동안 접속할 시 아이템을 지급하며, 1월1일에는 이름 변경권 3종과 토끼 대미지 폰트를 제공한다. 또한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왜곡된 차원의 큐브(3개), 기운 변경 종합 세트 상자 등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월26일까지 PC방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5차 레어 아바타 풀 세트 선택 상자, 프리미엄 액세사리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접속으로 획득한 PC방 행운의 주화는 전용상점을 통해 신비한 열쇠 꾸러미, 주간 폭풍의 역린 추가 입장권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