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of 대세' 아이브,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 수상

2022. 12. 29.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2023년 새해를 이끌어갈 여자 아이돌로 선정됐다.

아이브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다음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23년을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여자 아이돌로 선정돼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11월 데뷔곡 '일레븐(ELEVEN)'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아이브는 지난 4월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컴백,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남녀노소 불문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2022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총 6개의 신인상과 1개의 핫 트렌드상, 3개의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는 영광을 차지하며 가요계의 새로운 기록을 썼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