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계열사,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주요 계열사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이 올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올해 평균 근로자 수는 전년 대비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주요 계열사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이 올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은 관내 고용창출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선정해 인증서를 교부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올해 평균 근로자 수는 전년 대비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은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미르M'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는 공격적인 인재 영입을 지속해 블록체인·게임 개발, 사업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할 계획이다. 메인넷과 위믹스 플레이, 나일, 위믹스파이 등 세 가지 플랫폼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본격화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집중한다. 위메이드는 본사를 비롯한 계열사 전반에서 적극적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기준 위메이드 그룹 전체 임직원 수는 약 1600명으로 저년 동월 약 800명 대비 8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이재명·김경수 다 때렸다 “감옥 다녀오면 파렴치범도 민주화 운동을…”
- 옷장 속 택시기사 시신, 여친이 고양이 사료 찾다가 발견했다
- "잡혀가도 히잡 안 쓸 것"…이란 20대女, 목숨걸고 체스대회 나왔다
- "대출 나오지 않았더라면, 매일밤 피눈물"...폭발한 `빌라왕` 피해자들
- `사면·복권` MB, 벌금 82억도 면제…예우는 경호·경비만 가능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