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안, 던파모바일 OST '임브레이싱 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릴리안(Lylian)이 유명 게임 '던전앤파이터' OST 새 주자로 낙점됐다.
29일 오후 6시, 릴리안이 가창한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OST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릴리안은 OST의 보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릴리안의 'Embracing Me'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릴리안(Lylian)이 유명 게임 '던전앤파이터' OST 새 주자로 낙점됐다.
29일 오후 6시, 릴리안이 가창한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OST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mbracing Me'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인 여프리스트 테마곡이다.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 곡은 '던파모바일'을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세련된 모던 록 사운드와 독백하는 듯한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특징이다.
릴리안은 OST의 보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곡을 담백하게 풀어내며 캐릭터가 가진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앞서 'Embracing Me'는 정식 발매 전 유튜브에 선공개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맑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성된 릴리안표 'Embracing Me'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릴리안은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대중에게 주목받았다. 2019년 방송된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7인조 밴드 개미의 '여왕개미 보컬'로 출연해 눈도장 찍었다. 이어 지난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일분일초'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또 KBS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Here you are(히어 유 아)'를 가창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각광받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컬러웨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