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엠·엑스알,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주요 계열사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이 올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올해 평균 근로자 수는 전년대비 각각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은 관내 고용 창출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선정해 인증서를 교부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올해 평균 근로자 수는 전년대비 각각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은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미르M’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는 공격적인 인재 영입을 지속해 블록체인 및 게임 개발, 사업 역량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또 메인넷과 위믹스 플레이, 나일, 위믹스파이 등 3가지 플랫폼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본격화하고 내년엔 유의미한 성과를 내겠다는 각오다.
한편, 위메이드는 본사 및 계열사 전반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기준 위메이드 그룹 전체 임직원 수는 약 1600명으로, 전년 동기(약 800명)대비 8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