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라이프스타일 PB상품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호텔 고유의 향기를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PB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PB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그룹이 글로벌 향기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에어아로마와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을 이용해 만든 제품이다.
핸드크림은 파라다이스만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외에 호텔 내 부티크 샵 등 오프라인서도 판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그룹이 글로벌 향기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에어아로마와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을 이용해 만든 제품이다. 이번에 기존 디퓨저에 이어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를 새로 선보인다. 핸드크림은 파라다이스만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차량용 방향제는 송풍구 바람을 통해 향기를 퍼뜨리는 제품이다. 세라믹 소재로 만든 리필 패키지를 교체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디퓨저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동일한 향을 담은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를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처도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제품들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의 E-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멤버십 회원은 1월5일 하루 E-SHOP에서 구매 시 할인을 공한다.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PART와 부티크 샵, 가든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디퓨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도 판매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안정환 감독 지도 방식 잘못 됐다” 충격 발언(뭉쳐야 찬다2)
- 윤정수 “박수홍 손절? 대응 가치도 없다…축의금 두둑히”
- 강소라♥장승조, 이혼 전vs후…극과 극 온도차(남이 될 수 있을까)
- 조규성 “날강두 인터뷰, 이겨서 흥분→경솔했다” (유퀴즈)
- ‘잠적’ 유승호, 말레이시아서 ‘먹방’ 포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