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이순재X소유진 만났다…연극 ‘갈매기’ 훈훈 인증샷 ‘찰칵’[M+★SNS]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2. 12. 29. 14:5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연희 이순재 소유진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배우 이연희가 연극 ‘갈매기’ 관람 인증샷과 소감을 전했다.

이연희는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보구 온 ‘갈매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순재쌤은 정말 대단하시다. 이번 연출과 쏘린 역할까지 맡으신 순재쌤. 그리고 아르까지나 역을 찰떡같이 보인 유진언니까지! 명품 배우분들이 많이 나와서 한번 더 봐야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깜짝 방문이라 미쳐 만나진 못했지만 멋진 뜨레고린씨 해성오빠도 올만에(오랜만에) 반가웠어용. 같이 보러 간 쭈도 올만에 즐거웠어”라고 말했다.

사진 속에는 이연희가 황현주와 이순재와 함께 찍은 쓰리샷이 담겨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연희, 황현주, 이순재는 따뜻한 연예계 선후배 케미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소유진과 함께 찍은 이연희, 황현주의 인증샷이 포착됐다.

세사람은 화사한 미모와 함께 다정한 케미를 뽐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